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테마여행

바다 전망의 루프톱 카페

조회 4,304 최종수정일 2023-06-20

인천에는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루프톱 카페가 많다. 바다에 지는 황금빛 석양을 바라보기 좋은 루프톱 카페를 소개한다.

케이슨24

송도 솔찬공원의 명소, 케이슨24는 문화공간과 전망대, 카페, 레스토랑 등이 모여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비스듬히 기울어진 통유리창 건물은 석양을 잘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노을이 질 무렵에 방문하면 탁 트인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다. 카페에서는 커피와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한다. 해가 질 무렵에는 건물 주변에 조명이 들어와 분위기를 더욱 빛내준다.

케이슨24 이미지

AIREST25

영종도 선착장 인근, 웨스턴그레이스호텔 25층 꼭대기에 자리한 루프탑 카페. 호텔 안에 있는 카페이지만, 음료 가격은 일반 카페와 비슷하고 베이지 톤의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다. 커피, 와인, 칵테일, 맥주 등 다양한 음료에 간단한 핑거푸드를 곁들일 수 있다. 루프톱으로 향하면 영종도 바다와 함께 황금빛 노을과 반짝이는 야경이 펼쳐진다.

AIREST25 이미지

바다앞테라스

영종도 선착장 바로 옆에 있어 바다가 시원스럽게 담기는 루프톱 카페. 건물 5층에 자리한 카페는 실내와 루프톱으로 나뉜다. 루프톱 공간에는 밝은색 자갈을 깔고 야자수와 선인장을 두어 외국 휴양지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하늘과 바다를 배경 삼아 새하얀 파라솔이나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이들이 많다. 대표 메뉴는 미니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 넣은 미니파인애플 주스.

바다앞테라스 이미지

앤드하리

동검도 해안 도로변에 자리한 루프톱 브런치 카페. 화이트&그레이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에 파릇파릇한 식물을 비치해 생기를 더했다. 너른 파라솔을 둔 루프톱은 개방감이 느껴지고, 물때 시간을 맞추면 밀려오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며, 가게에서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커피를 내린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앤드하리 이미지
  • 주소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동검길63번길 66
  • 운영시간월, 수~금요일 11:00~21:00, 토~일요일 11:00~19:00
  • 휴무일화요일
  • 웹사이트http://www.instagram.com/and_hari._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공공저작물 관리책임관 및 실무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