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역별여행

개항장 · 월미도

수어해설영상

과거와 추억으로 상징되는
인천 대표 관광지

1883년 개항 이후, 인천 제물포는 서양의 근대 문물을 받아들이는 관문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였다.

개항장 일대는 근대 시대를 이해하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박물관, 전시관, 이색 카페, 체험공간이 즐비하고 붉은색과 금색을 이룬 중국 특유의 화려한 건축물과 짜장면으로 유명한 차이나타운이 형성되어 있어 예로부터 인천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로 자리매김하였다.

월미도는 ‘추억’과 ‘즐거움’으로 상징되는 여행지다. 월미테마파크에는 유쾌하고 신나는 DJ의 말솜씨로 유명한 타가디스코(디스코팡팡), 전국에서 가장 무섭기로 유명한 바이킹, 시원한 바다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대관람차 등이 있다. 인천내항과 서해바다, 인천대교 전망을 즐기기 좋은 월미바다열차도 필수 여행 코스다.

지역별 여행지로 개항장 월미도, 송도국제도시 , 영종도, 교동도, 석모도, 강화도, 경인아라뱃길, 인천 원도심, 인천섬 중에서 개항장/월미도 위치 안내 ※해당지역 클릭시 추천명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항장 월미도
개항장/월미도 지역 확대 및 추천명소(월미바다열차, 차이나타운, 자유공원, 월미테마파크,인천개항누리길, 신포국제시장) 위치 안내 ※추천명소 클릭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미바다열차 인천 차이나 타운 자유공원 월미테마파크 인천 개항 누리길 신포국제시장

지역여행 목록

140 페이지 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