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테마여행

가성비 뛰어난 인천 호텔

조회 767 최종수정일 2022-01-11

호텔이라고 모두가 가격이 부담스런 것은 아니다. 비용 부담은 줄이고 인천의 야경, 자연,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을 소개한다. 실속 있는 인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성비 호텔에서 하루 밤 지내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가볍게 여행을 시작해 보자.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송도 국제도시에 들어선 특급호텔. 모던한 감각의 객실은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투숙객이나 여행을 위해 찾는 투숙객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의 야경이 멋지다.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연회장, 보드룸 등 호텔 내 부대시설도 많다. 특히 인피니티 풀과 실내 수영장은 호텔에서의 휴식에 품격을 높여주는 존재다.

오라카이 송도파크호텔 이미지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

인천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여행객들도 접근하기 쉽다. 비즈니스를 위한 사무용품이 비치되어 있고, 코인세탁기, 피트니스센터, 편의점이 있어 여행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로 방문해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인천항과 자유공원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월미도도 가까워서 주변을 여행하며 호캉스를 즐기기 원한다면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베스트웨스턴 하버파크호텔 이미지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송도

스카이파크호텔은 스마트한 여행자들과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거점호텔로 도시와 공항을 하나로 이어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의 전통 미가 고스란히 담긴 온돌 객실이 있어 전통의 멋과 안락함도 느낄 수 있다. 소래포구와 월곶포구, 월미도와 같은 인천의 주요 관광지로 접근이 용이해 인천 여행객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호텔 스카이파크 인천송도 이미지

호텔 월미여관

월미도 문화의 거리 내에 위치한 고급 호텔. 한옥풍 호텔을 표방하고 있지만, 외관의 분위기는 적산가옥의 느낌이 더 강하다. 객실도 모두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었던 다다미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침에는 호텔에서 간단한 조식도 제공한다. 호캉스를 즐기기보다 인천 여행 특히 월미도 여행을 하면서 숙박하기 좋다.

호텔 월미여관 이미지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자료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공공저작물 관리책임관 및 실무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