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역별여행

강화도(교동도, 석모도)

수어해설영상

선사시대 과거부터 현재를 잇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특별한 여행지

강화도는 ‘지붕 없는 박물관’이라 불릴 만큼 선사시대의 고인돌부터 고려시대를 거쳐 조선시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사 유적지가 있는 대표 여행지이다.

이런 강화도가 최근 인스타그래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핫 플레이스 여행지로 더욱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레트로한 감성이 가득한 미술관과 카페들이 현재 강화도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다.

강화도에서 이어지는 교동도 또한 소문난 레트로 여행지로 1960~70년대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대룡시장, 추억의 사진관, 드라마 <오징어게임>의 촬영지 초등학교까지 트렌디한 요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오색의 노을과 오렌지빛 바다가 어울리는 해 질 무렵 석모도는 사랑스러운 노을 맛집이다.

지역별 여행지로 개항장 월미도, 송도국제도시, 영종도, 교동도, 석모도, 강화도, 경인아라뱃길/청라, 인천 원도심, 인천섬 중에서 강화도(교동도,석모도) 위치 안내 ※해당지역 클릭시 추천명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화도(교동도,석모도)
개강화도(교동도,석모도) 지역 확대 및 추천명소(교동도, 대룡시장,석모도, 보문사,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강화씨사이트리조트,해든뮤지엄, 강화동막해변) 위치 안내 ※추천명소 클릭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동도 대룡시장 석모도 보문사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강화씨사이드리조트 해든뮤지움 강화 동막해변

지역여행 목록

252 페이지 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