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지

송도센트럴파크

  • 주소 인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160
  • 전화번호 032-456-2860
조회 11,173 최종수정일 2023-07-19
 송도센트럴파크 1
 송도센트럴파크 2
 송도센트럴파크 3
 송도센트럴파크 4
 송도센트럴파크 5
 송도센트럴파크 6
 송도센트럴파크 7
 송도센트럴파크 8

관광지소개

송도 국제도시 중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는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끌어와 만든 해수공원이다. 센트럴파크를 가로질러 길이 1.8km, 최대 폭 110m에 이르는 인공 수로가 흐르며 푸른 녹지대와 고층 빌딩들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센트럴파크는 총면적이 약 37만㎡에 달한다.

송도센트럴파크 1 송도센트럴파크 2

바닷물이 담긴 인공 수로를 따라 산책 정원, 초지원, 테라스 정원, 한옥마을 등 테마에 맞춘 공간들이 조성되어 있다. 긴 산책로를 따라서는 이색적인 조형물과 예술 작품들이 차례로 얼굴을 내민다. 동·서에 각각 위치한 보트하우스에서는 수상 택시와 카누, 보트와 같은 수상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카누에 올라 유유자적하게 노를 저어가며 한가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자. 서북쪽에 위치한 IFEZ홍보관 전망대도 빼놓지 말고 들러봐야 한다. 33층에 위치한 전망대에 오르면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인천대교와 송도 국제도시 풍경이 훤히 내려다보인다.

송도센트럴파크 3 송도센트럴파크 4
송도센트럴파크 5 송도센트럴파크 6

공원이 워낙 넓기 때문에 가볼 곳을 미리 정한 후 둘러보는 것이 좋다. 어둠이 깔리면 공원은 화려한 도시의 불빛과 공원을 밝히는 야간 조명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게 빛난다. 여기에 밤하늘을 비추는 별빛과 인근에 인천국제공항을 오가는 비행기 불빛이 더해지면 환상적인 센트럴파크의 야경이 완성된다.

이용정보

이용정보로 , 전화번호, 이용시간, 휴무일, 입장료/이용료, 체험프로그램, 화장실 유무, 주차 안내, 애완동물 동반가능 정보안내
전화번호 032-456-2860
이용시간 평일 10:00~19:00 주말 10:00~21:00
휴무일 연중무휴
입장료/이용료 무료
체험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
화장실 유무 있음(남녀구분, 건물 내부 위치)
주차 안내 있음(유료)
애완동물 동반가능 가능(단, 개목줄 착용, 배설물 처리를 위한 비닐봉지 등을 구비한 이용객에 한하여 허용)
※ 위 정보는 최초등록일 이후 변경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 하시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변관광지

지도영역

주변관광지

주변 음식점

주변 숙박업소

블로그 리뷰

네이버 블로그 검색 결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자료들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공공저작물 관리책임관 및 실무담당자와 사전에 협의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