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카페는 가라! 이색카페 추천
카페는 커피를 마시는 곳? No! 이제는 놀거리가 가득한 신나는 장소로 바뀌었다.
족욕부터 마사지, 만화, 포토존까지... 그 동안 카페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 소개한다.
1.허브아이리스 허브아이리스는 강화도에 있는 허브 전문점으로, 향긋한 허브차와 직접 재배한 허브를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허브차를 마시며 허브족욕, 허브마사지까지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허브용품을 판매하고 있어 허브 끝판왕! 이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허브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이다.
2.포토카페수다 통통 튀는 인테리어로 눈길을 확 끄는 이 곳. 논현동에 위치한 포토카페 수다이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개성 강한 그림들이 반기는 이곳은 각 컨셉에 맞는 인테리어와 소품 등으로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카페이다. 상회, 사진관, 학교 등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7080 분위기를 풍기는 포토카페 수다는 소품부터 불량식품까지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들어온 듯 시간여행을 하게 만든다. 사진을 직접 찍기도, 찍어주기도 하며 인화서비스는 공짜!! 매번 밥먹고, 영화보고, 차마시는 데이트 코스가 지겹다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코스로 추천한다.
3.내사랑 순정씨 내사랑 순정씨는 구월동에 위치한 최신식 만화카페로 깜찍한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한 만화를 보기에 딱! 다양한 만화를 편안하고 쾌적한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넘어선 문화공간이다. 다락방에 누워 만화를 보는 상상을 다들 해보았을 법한데, 내사랑 순정씨에선 다락방 로망까지 실현시켜준다.
맛있는 커피와 음료 그리고 만화방에서 빠질 수 없는 라면까지. 책이 어찌나 많은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매주 신간이 나와 다양한 만화가 구비되어 있고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현황을 볼 수 있어 좋아하는 만화가 나오면 착한 가격으로 편안하고 맛있고 즐겁게! 언제든지 카페를 방문하여 만화책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