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요커처럼 즐기자-송도 브런치 카페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고 반짝이는 물결이 일렁이는 미국 최대의 도시 뉴욕. 꿈같은 도시에서 브런치를 한국에서 즐기고 싶다면?

송도신도시를 처음 찾은 사람들의 흔한 첫마디는 이렇다.
“여기 우리나라 맞나요?” 단언컨대 맞다.
하늘을 향해 높이 솟은 고층빌딩,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디자인의 건축물들,
시원하게 송도를 가로지르는 센트럴 파크의 물줄기와 보트,카누 그리고 유유자적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
여기는 미국 뉴욕이 아니라 인천 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이다.

이런 송도에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긴다면 내가바로 뉴욕커,아니 송도커 아닐까? 송도커답게 hot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카페로 떠나보자.
해돋이 공원에서 가볍게 아침운동을 하고 향할 수 있는 곳!
바로 더 수다 카페이다.
더수다 카페는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곳이다. 친환경재료를 사용하고 소스부터 직접 다 만드는 홈메이드 브런치이다. 매일 아침 싱싱한 야채를 준비하여 신선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더수다의 야외 테라스가 있어 신선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여유롭고 이국적인 송도의 모습을 바라보며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소품이 눈길을 끈다. 자동차 모양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유모차도 준비되어 있다. 친환경재료와 아이들을 위한 배려가 돋보여 가족단위의 손님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모니로36번길 5 그린필프라자
    • 문의전화 : 032-859-1502
팬브레드는 멀리서도 눈에 띄이는 빨간색 외관으로 우리를 유혹한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센스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연인들이 데이트 장소로 많이 찾는 브런치카페이다. 최고의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며 호텔출신 셰프가 만드는 유러피안 정통 브런치&디저트&베이커리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파니니,샌드위치 이외에도 스테이크,파스타,리조또,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 어린아이부터 성인 남녀노소 그 어떤 누구의 입맛도 사로잡을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여유롭고 한적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팬브레드를 꼭 한번 들려보길 바란다.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27번길 55 롯데캐슬 캠퍼스타운
    • 문의전화 : 032-811-3423
카페리맨즈는 외관부터 화려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이 가득해 정원에 온 느낌을 주며 반짝이는 조명 그리고 음악이 더해져 캐쥬얼한 분위기의 카페는 들어서자마자 활기찬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꽃이 가득한 입구를 지나 매장에 들어서면 반짝이는 나무 한그루가 보인다. 실내에 나무가 있어 이색적이고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넓은매장과 테이블 간격이 널찍하여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아이를 데려오거나 유모차를 가져와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 특히 가족단위가 많이 찾고 있다.
카메리맨즈 브런치의 특징은 싱싱한 야채와 푸짐한 양, 저렴한 가격 그리고 브런치 이외에도 파스타,떡볶이,피자 등 다양한 메뉴. 이 세 가지가 완벽하게 조화 되었다는 점이다. 따라서 카페리맨즈는 브런치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없이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송도의 hot한 브런치 카페로 떠오르고 있다.
    • 주소 : 인천광역시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1
    • 문의전화 : 032-831-8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