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함께 걷자! 인천 데이트 명소 연인과 함께 주말에 어디를 갈까 고민이라면 인천의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썸남썸녀의 마음도 심쿵하게 할 그 곳으로 함께 GOGO!
심쿵 데이트 1- 인천수목원꽃내음, 풀내음이 가득한 인천수목원은 연인들이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곳곳에 사진으로 추억을 담기도 좋고 한적한 숲길을 따라 손을 잡고 걸으며 이야기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무엇보다 인천시내에 위치하여 있어 쉽게 찾아갈 수 있다는 점! 인천 수목원은 4계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곳이기에 언제든지 찾아도 좋습니다.
심쿵 데이트 2-청라호수공원청라 호수공원은 특히 야경을 즐기는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호수공원에서 펼쳐지는 음악분수 쇼는 인천 최대규모의 분수로 가족이나 연인들의 나들이 코스로 자리매김을 했다고 하네요~
어두운 밤, 잔잔하게 들려오는 음악소리와 호수 위에서 빛나는 분수를 가만히 연인과 바라보면... 음악에 따라 마음이 살랑살랑~ 음악분수는 보는 이들의 마음에 ‘사랑’을 던져줍니다.
심쿵 데이트 3-송도 센트럴파크 수상레저고층빌딩과 나무들로 둘러싸인 물 위를 배를 타고 여유롭게 데이트를 즐겨볼 수 있는 곳! 센트럴 파크입니다. 이곳에 유독 연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 있습니다. 이른바 ‘사랑의 섬’ 또는 ‘연인의 섬’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카누, 카약을 타고 150M정도 물길을 거슬러 올라가면 보이는 이곳은 딱 둘만 앉을 수 있는 작은벤치와 ‘사랑의 자물쇠’를 걸 수 있는 펜스 등 온통 연인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물위에 오롯이 둘만의 시간으로 ,해 질 녘과 마천루 사이로 저무는 해넘이는 물론 고층건물 조명이 자아내는 환상적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심쿵 데이트 4-대학공원등산은 부담스럽고 산책은 아쉽다면? 대학공원을 추천합니다. 흙 길과 나무, 그리고 하늘이 보이는 둘레길은 연인과 함께 걷기에 딱!좋은 곳입니다. 좁은 길의 끝을 빠져나가면 탁 트인 공원이 맑은 하늘과 어우러져 멋진 한폭의 그림이 나타납니다.
심쿵 데이트 5-두리생태공원도심 속에서 연인과 힐링을 하고 싶다면? 두리생태공원을 추천합니다. 사람이 없는 조용한 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두리생태공원은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아름다운 들꽃과 함께 갈대가 어우러져 있답니다.
두리생태공원은 야생화 단지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푸른 초원과 아름다운 꽃길 사이로 자연을 벗삼아 자전거를 타며 사랑을 속삭여 보는 건 어떨까요? 아름다운 꽃들이 반겨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