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찍어도 ‘인생샷’건지는 인천의 포토스팟 -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인천으로 오세요! 막찍어도 ‘인생샷’ 건지는 인천의 포트스팟 4곳을 소개합니다.
#인생샷 1 - 소래습지생태공원 -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래로 154번길 77
소래습지생태공원은 탁트인 시야와 넓게 펼쳐진 습지, 그리고 염생식물 군락이 조화를 이루면서 인천에서도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손꼽히는데요.
세 개의 풍차와 목조로 된 소금창고, 지금은 사용되지 않는 염전 위로 반사되는 하늘 등 멋진 사진을 찍으실 수 있답니다.
#인생샷 2 - 송도 트라이볼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250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해수호를 따라 걷다 보면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볼이 나오는데요.
밤이되면 신비로운 느낌의 조명들로 둘러싸여 아름답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송도 트라이볼의 야경과 함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인생샷 3– 송도 NC큐브 커넬워크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커넬워크
송도 NC큐브 커넬워크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인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테마로 이루어진 네 개의 건물에는 각 동마다 수로를 중심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답니다.
유럽식 건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설계된 건물들이라고 하네요. 형형색색의 불빛들이 수를 놓는 커넬워크의 야경과 함께라면 막찍어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요.
#인생샷 4- 송월동 동화마을 -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동화마을길 38
송월동 동화마을은 동화 속 주인공들을 그린 예쁜 벽화로 가득한 인천의 명소인데요.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인생샷을 많이 남기는 장소랍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즐거운 인생샷을 찍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