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천국 강화도 아름다운 펜션 탐구
천혜의 자연이 있는 바로 그 곳, 강화도! 강화도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행 그리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주는 필수조건 펜션!강화도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펜션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이다. 특별한 여행을 책임져줄 아름다운 강화도 펜션을 소개한다.
무무관광펜션 강화도 마니산 자락에 자리 잡은 무무관광펜션은 펜션과 산이 마치 한 몸인 듯 자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곳이다. 심심하리만치 깔끔한 외관이지만 구석구석 독특한 감성과 센스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펜션 안에 마련된 예쁜 카페에선 여유롭게 햇살을 구경하며 커피 한잔을 마실 수 있다. 무무펜션은 웨딩촬영, 만삭촬영, 백일촬영 등 다양한 촬영을 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을 큼 자연과의 조화가 아름다운 곳이다.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066번길 12
라르고빌 리조트 라르고빌 리조트는 호텔, 리조트,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숙소이다. 2~3인의 소규모 인원은 호텔, 가족단위 인원(2~6인)은 리조트, 10인정도의 단체인원은 펜션을 선택해서 묵을 수 있도록 다양한 숙소 유형을 제공해 주고 있다.
또한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 시설과 등 뒤 바라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뜰이 있어 호텔에 머무르는 사람뿐 아니라 일반 관광객도 많이 찾고 있는 명소이다.
객실의 큰 창을 통해 반짝이는 물결이 아름다운 강화도의 서해바다를 눈 안에 담을 수 있고, 태양이 뜨고 지는 것을 감상할 수 있다. 썰물 때는 광할 한 갯벌을 뷰로 한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 자리 잡은 라르고빌은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레스토랑과 까페가 함께 있으며, 족구, 배드민턴 등이 가능한 체육시설과 실내 당구장 등 오락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가득하다.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845번길 25
리앙뜨 펜션 리앙뜨 펜션에 들어서면 새들의 노랫소리와 향긋한 풀내음 그리고 시원한 바람이 불어온다. 봄에는 연분홍 살구 꽃길을 걷고 가을엔 갈대밭 둑길을 걸을 수 있다. 바다 위 뉘엿뉘엿 지는 붉은 노을은 가슴을 설레게 한다.
리앙뜨 펜션의 객실은 내추럴 & 화이트를 컨셉으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서해 바다를 품을 수 있으며 3~5분 정도 걸어가면 동막 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바람이 지친 몸과 마음에 위안을 안겨주는 곳이다.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600
썬댄스 펜션 썬댄스는 단순히 잠자리만을 제공하는 곳이 아닌 힐링을 체험하는 공간이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친환경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다양한 부대시설도 눈길을 끈다.
전 객실에 명품 제트스파를 갖추고 있어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어 쌓였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이다. 특히 ‘썬댄스 카페’는 다양한 장르의 LP판이 구비돼있어 음악을 들으며 커피한잔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691번길 43-30
빈티지박스 빈티지박스는 남유럽의 산토리니 풍 인테리어로 꾸며진 곳이다. 싱그러운 정원에 들어서면 빈티지한 외관은 물론이고 그림 같은 객실이 펼쳐진다.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 할 수 있고 개별 테라스와 바베큐장이 마련 돼 있어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마다 버블 스파욕조가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펜션 앞에 시골길을 따라 산책을 하면 시원한 바다가 나타나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2449번길 4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 강화에서 맘에 드는 펜션에서 힐링도 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